본문 바로가기
한국사 암기 카드

한국사 암기 카드 - 고조선 02

by 낭만독타 2020. 12. 22.
728x90

각 카드의 확인하기를 클릭하고 안다/모른다를 선택하세요.

암기 카드 목록2
선사시대/초기국가 > 고조선

 

  ▽ 1막 카드1

  고조선에서 죄를 지은 사람은 가족까지 처벌 받았다 받지않았다?
더보기
  받지 않았다.
안다모른다

  ▽ 1막 카드2

  고조선의 멸망을 가져온 나라와 왕 이름은 ?
더보기
  한나라 무제
안다모른다

  ▽ 1막 카드3

  위만조선 마지막 왕 이름은?

  ▽ 2막 카드1

  고조선에서 죄를 지은 사람은 가족까지 처벌 받았다 받지않았다?
더보기
  받지 않았다.
안다모른다

  ▽ 2막 카드2

  고조선의 멸망을 가져온 나라와 왕 이름은 ?
더보기
  한나라 무제
안다모른다

  ▽ 2막 카드3

  위만조선 마지막 왕 이름은?

  ▽ 3막1장 카드2

  고조선의 멸망을 가져온 나라와 왕 이름은 ?
더보기
  한나라 무제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1장 카드3

  위만조선 마지막 왕 이름은?

  ▽ 3막2장 카드1

  고조선에서 죄를 지은 사람은 가족까지 처벌 받았다 받지않았다?
더보기
  받지 않았다.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2장 카드3

  위만조선 마지막 왕 이름은?

  ▽ 3막3장 카드1

  고조선에서 죄를 지은 사람은 가족까지 처벌 받았다 받지않았다?
더보기
  받지 않았다.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3장 카드2

  고조선의 멸망을 가져온 나라와 왕 이름은 ?
더보기
  한나라 무제
안다모른다

  ▽ 4막 카드1

  고조선에서 죄를 지은 사람은 가족까지 처벌 받았다 받지않았다?
더보기
  받지 않았다.
안다모른다

  ▽ 4막 카드2

  고조선의 멸망을 가져온 나라와 왕 이름은 ?
더보기
  한나라 무제
안다모른다

  ▽ 4막 카드3

  위만조선 마지막 왕 이름은?

  ▽ 1막 카드4

  고조선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해 만든 법이름은?
더보기
  범금8조 또는 8조의 법.
안다모른다

  ▽ 1막 카드5

  왕 아래 국상 막리지 대부 장군 등의 관직을 둔 나라는?

  ▽ 1막 카드6

  위만이 왕이 되기위해 몰아낸 왕은?

  ▽ 2막 카드4

  고조선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해 만든 법이름은?
더보기
  범금8조 또는 8조의 법.
안다모른다

  ▽ 2막 카드5

  왕 아래 국상 막리지 대부 장군 등의 관직을 둔 나라는?

  ▽ 2막 카드6

  위만이 왕이 되기위해 몰아낸 왕은?

  ▽ 3막1장 카드5

  왕 아래 국상 막리지 대부 장군 등의 관직을 둔 나라는?

  ▽ 3막1장 카드6

  위만이 왕이 되기위해 몰아낸 왕은?

  ▽ 3막2장 카드4

  고조선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해 만든 법이름은?
더보기
  범금8조 또는 8조의 법.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2장 카드6

  위만이 왕이 되기위해 몰아낸 왕은?

  ▽ 3막3장 카드4

  고조선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해 만든 법이름은?
더보기
  범금8조 또는 8조의 법.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3장 카드5

  왕 아래 국상 막리지 대부 장군 등의 관직을 둔 나라는?

  ▽ 4막 카드4

  고조선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해 만든 법이름은?
더보기
  범금8조 또는 8조의 법.
안다모른다

  ▽ 4막 카드5

  왕 아래 국상 막리지 대부 장군 등의 관직을 둔 나라는?

  ▽ 4막 카드6

  위만이 왕이 되기위해 몰아낸 왕은?

  ▽ 1막 카드7

  진번과 임둔을 복속시켜 세력을 확장한 사람은?

  ▽ 1막 카드8

  고조선에서 꼭 알아야할 왕 5명의 이름은?
더보기
  단군 왕검, 부왕, 준왕, 위만, 우거왕
안다모른다

  ▽ 1막 카드9

  고조선이 한과 진국 사이에서 무엇을 하여 이익을 얻었나?
더보기
  중계 무역
안다모른다

  ▽ 2막 카드7

  진번과 임둔을 복속시켜 세력을 확장한 사람은?

  ▽ 2막 카드8

  고조선에서 꼭 알아야할 왕 5명의 이름은?
더보기
  단군 왕검, 부왕, 준왕, 위만, 우거왕
안다모른다

  ▽ 2막 카드9

  고조선이 한과 진국 사이에서 무엇을 하여 이익을 얻었나?
더보기
  중계 무역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1장 카드8

  고조선에서 꼭 알아야할 왕 5명의 이름은?
더보기
  단군 왕검, 부왕, 준왕, 위만, 우거왕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1장 카드9

  고조선이 한과 진국 사이에서 무엇을 하여 이익을 얻었나?
더보기
  중계 무역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2장 카드7

  진번과 임둔을 복속시켜 세력을 확장한 사람은?

  ▽ 3막2장 카드9

  고조선이 한과 진국 사이에서 무엇을 하여 이익을 얻었나?
더보기
  중계 무역
안다모른다

  ▽ 3막3장 카드7

  진번과 임둔을 복속시켜 세력을 확장한 사람은?

  ▽ 3막3장 카드8

  고조선에서 꼭 알아야할 왕 5명의 이름은?
더보기
  단군 왕검, 부왕, 준왕, 위만, 우거왕
안다모른다

  ▽ 4막 카드7

  진번과 임둔을 복속시켜 세력을 확장한 사람은?

  ▽ 4막 카드8

  고조선에서 꼭 알아야할 왕 5명의 이름은?
더보기
  단군 왕검, 부왕, 준왕, 위만, 우거왕
안다모른다

  ▽ 4막 카드9

  고조선이 한과 진국 사이에서 무엇을 하여 이익을 얻었나?
더보기
  중계 무역
안다모른다

반응형

댓글